김하늘 최지우 목격담 1박2일 통해 친해져

김하늘과 최지우가 최근 압구정동에서 함께 식사를 한 것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5/27 [11:20]

김하늘 최지우 목격담 1박2일 통해 친해져

김하늘과 최지우가 최근 압구정동에서 함께 식사를 한 것

이민희 | 입력 : 2011/05/27 [11:20]
김하늘 최지우가 함께 있었던 사실이 목격담을 통해 공개됐다. 배우 김하늘과 최지우가 최근 압구정동에서 함께 식사를 한 것이 목격담을 통해 알려졌다. 최근 김하늘 관련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우리 스카이(김하늘)가 새로운 인맥이 생겼다"며 글을 게재했다.

지난 14일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김하늘 최지우 목격담에는 "압구정에서 밥 먹는데 김하늘이랑 최지우가, 옆에서 여신"이라고 적혀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김하늘이 엄청크게 언니~ 하면서 뛰어가는 모습이 둘이 친한가 보지"라고 김하늘과 최지우 두 배우의 만남을 설명했다.

▲ kbs 1박2일.인터켓커뮤니티 _ 출처  

김하늘과 최지우는 '1박2일 여배우 특집'을 통해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여배우들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1박 2일을 통해 잘 모르던 여배우들과의 친분이 두터워졌다"고 말했다. 김하늘 측 관계자도 "시간이 맞는 일부 여배우들이 만나서 식사를 한 걸로 안다"고 밝혔다.

이에 ‘1박2일’ 관계자는 "여러 명의 여배우들이 출연했지만 두 사람이 나이대로나 연예계 경력 등 제일 비슷하다보니 잘 통하는 것 같더라"며 귀뜸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1박 2일 여배우 특집에는 여배우들이 청순한 외모 뒤에 숨겨진 승부 근성을 폭발시켜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여배우들이 함께 활약하는 1박2일 여배우특집 2부는 5월 29일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