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관광청, 이집트 국가의 날 이벤트

이집트 전시관 보고 화려한 공연도 즐기고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7/14 [12:05]

이집트 관광청, 이집트 국가의 날 이벤트

이집트 전시관 보고 화려한 공연도 즐기고

박미경 | 입력 : 2012/07/14 [12:05]

이집트정부관광청은 이집트 국가의 날을 기념해 여수엑스포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무료 항공권과 여행권 추첨과 수 십 명의 댄스 군단이 펼치는 화려한 공연은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가 될 예정이다.

이집트관광청은 에티하드항공과 공동으로 2012여수세계박람회 국제관A 3층에 마련된 이집트 전시관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7000년 신비로운 문명과 현대가 공존하는 이집트를 전시관에서 체험하고 향후 직접 이집트 여행을 계획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 이집트전시관 외관    


1등(2명) 당첨자에게는 에티하드항공에서 협찬한 인천-아부다비-카이로 왕복항공권이 제공되며, 2등(2명)에게는 이집트관광청에서 국내선 항공권과 호텔 등 전 일정을 포함한 이집트 여행권(1인2매씩)이 제공된다. 7월22일까지 전시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3일 국가의 날 기념 행사에서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이집트관광청 홈페이지에 공지한 뒤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에티하드항공은 아부다비를 경유해 인천-카이로를 매일 연결하며, 매주 4회 카이로-인천을 연결해 이집트 여행에 편리한 스케줄을 갖추었다. 이와 더불어 이집트 정부는 7월23일부터 3일간 이집트 현지에서 전통춤 공연단 레다(Reda Troupe)를 초청해 멋진 공연으로 여수 엑스포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 이집트 전통 공연 


카이로에서 온 이 공연팀은 수피 댄스의 일종으로 컬러풀한 치마를 입고 회전하는 춤인 탄누라 댄스(Tanoura Dance), 벨리 댄스를 접목시킨 남녀 댄서들의 스틱댄스(Sticks Dance) 등 매력 넘치는 공연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강 이야기를 주제로 한 이집트 전시관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경이로운 체험을 가능케 했다. 주요 테마는 이집트 문명과 전 인류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해온 나일강을 주제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와 통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전시관 내 이집트의 상징인 피라미드를 직접 세우고 그 위로 형형색색의 레이저쇼를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탄성을 불러일으킨다. 한글과 영어로 제공하는 아이패드를 이용한 스토리 텔링과 파라오 왕관부터 다양한 왕관을 써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