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호텔 10월에 즐기는 아메리카 음식축제

홈메이드 디저트 뷔페, 셰프 테이블 서비스, 요일별 이벤트

이소정 | 기사입력 2013/10/08 [11:35]

플라자호텔 10월에 즐기는 아메리카 음식축제

홈메이드 디저트 뷔페, 셰프 테이블 서비스, 요일별 이벤트

이소정 | 입력 : 2013/10/08 [11:35]
플라자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 뷔페 세븐스퀘어에서는 아메리카 대륙의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아메리카 음식 축제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는 전 세계 각 국의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7대륙 메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방문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아메리카 음식을 보다 다양한 메뉴로 추가 구성해 제공하는 행사이다.

▲ 플라자호텔-세븐스퀘어 아메리카 음식 축제   

행사 기간 동안에는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 전역의 이색 음식들을 골고루 맛볼 수 있으며, 총 10가지의 특별 메뉴가 핫 코너와 콜드 코너에 다양하게 제공된다. 대표 메뉴로는 미국식 마카로니 요리 맥앤치즈, 도미니카 공화국의 전통 치킨 볶음밥 로크리오 데 뽀요, 멕시코식 오믈렛 요리 엔칠라다, 칠레의 명물 해물탕 꾸란또, 아르헨티나 전통 바비큐 요리 아사도 등을 포함한다.

또한, 디저트 코너에서는 레드 벨벳 케이크, 카스타드 레이어 치즈 케이크, 사과 타르트, 무화과 파이, 브라우니, 베리 요거트 무스, 콘그리츠 번 등 가을 제철 과일과 야채로 만든 미국식 홈메이드 디저트 메뉴가 푸짐하게 준비된다.

▲ 플라자호텔_세븐스퀘어 아메리카 음식 축제_홈메이드 디저트 뷔페  

테이블에서는 셰프 스페셜 테이블 서비스가 제공된다.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특선 메뉴를 식전 고객의 테이블에 직접 제공하는 행사로, 10월에는 제철 새우, 관자, 대게살과 레몬 칵테일 소스를 곁들인 씨푸드 칵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세븐스퀘어에서는 요일별로 다양한 고객층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는 월요일과 화요일에 여성 고객에 한해 점심 뷔페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주말 이용의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서는 미니 햄버거와 팬케이크, 미트볼 스파게티, 츄러스 등 어린이 특별 메뉴로 구성된 키즈 코너를 연중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세븐스퀘어의 아메리카 음식 축제는 매일 점심과 저녁 시간에 이용 가능하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Tour Conductor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