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주니어 할로윈 파티 개최

화려한공연,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할로윈 문화를 모두체험

한미숙 | 기사입력 2013/10/26 [08:03]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주니어 할로윈 파티 개최

화려한공연,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할로윈 문화를 모두체험

한미숙 | 입력 : 2013/10/26 [08:03]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오는 27일 2013 주니어 할로윈 데이를 개최한다. 키즈 클럽이 주관하여 진행하는 할로윈 파티는 어린이 날과 함께 매년 열리는 가장 대표적인 어린이 멤버십 행사로 할로윈에 관련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반얀트리에 찾아온 꼬마 미라라는 컨셉트로 어린이들의 할로윈 파티에 대한 환상과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_주니어 할로윈 파티  

꼬마 미라와 함께 어린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화려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빛과 신체를 이용한 생동감 넘치는 그림자쇼 퍼포먼스, 신기하고 역동적인 야광쇼&난타 퍼포먼스, 할로윈 레크레이션과 같은 다양한 대형 무대 공연이 진행되어 어린이들만의 축제 분위기를 만들어, 할로윈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호박 팔찌 만들기, 점보 컵 쌓기, 꼬마 미라 하우스 만들기, 나만의 할로윈 캔버스백 만들기, 10초 시간 맞추기 미션,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놀이 프로그램으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 전했다.

이외에도 유아들을 위한 공간인 불풀과 시소, 미끄럼틀, 빅볼이 있는 베이비 존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 자녀들도 함께 참가할 수 있다.  해당 파티는 오는 27일 1시, 4시 두 차례로 나누어 진행되며, 나이 제한 없이 어린이와 자녀를 둔 부모 회원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Tour Conductor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