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트리오 크리스마스 디너쇼 개최

윤형주, 김세환, 남궁옥분으로 구성된 7080 포크송 콘서트

박동식 | 기사입력 2013/11/14 [12:24]

포크트리오 크리스마스 디너쇼 개최

윤형주, 김세환, 남궁옥분으로 구성된 7080 포크송 콘서트

박동식 | 입력 : 2013/11/14 [12:24]
플라자호텔은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저녁, 그랜드볼룸에서 포크트리오 크리스마스 디너쇼를 개최한다. 포크트리오는 윤형주, 김세환, 남궁옥분으로 구성된 3인조 혼성 그룹으로, 1970~80년대 포크송 열풍을 일으켰던 1세대 주역들의 모임이다. 특히, 이 세 가수는 70~80년대를 풍미했던 정상급 가수들로 당시 트로트 일색이었던 대중가요를 포크송 시대로 전환하며 통기타와 청바지, 장발머리로 상징되는 청년문화를 창시한 주인공들이기도 하다.

▲ 플라자호텔_포크트리오 크리스마스 디너쇼 포스터    

이번 디너쇼에서 포크트리오는 당대의 낭만과 추억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윤형주의 어제 내린 비, 조개 껍질 묶어, 김세환의 사랑하는 마음, 길가에 앉아서, 토요일 밤에, 남궁옥분의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에헤라 친구야 등 각자의 대표 히트곡들을 세월의 깊이를 더한 목소리로 부르며 관객들에게 옛 추억의 그리움과 향수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포크트리오의 세 가수가 함께 선보이는 CM송, 팝송, 트로트 메들리 등을 화려한 무대 연출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70·80년대를 회상할 수 있는 통기타 연주와 패션까지 포크트리오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들로 꾸며질 예정. 디너쇼에서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양식 특선 코스가 함께 제공된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Tour Conductor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