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시원한 해변가, 자메이카 베이와 락어웨이 비치

서핑을 즐기고, 카약을 타거나 시원한 해변 전경을 따라

이성훈 | 기사입력 2014/06/25 [09:01]

뉴욕의 시원한 해변가, 자메이카 베이와 락어웨이 비치

서핑을 즐기고, 카약을 타거나 시원한 해변 전경을 따라

이성훈 | 입력 : 2014/06/25 [09:01]
뉴욕관광청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자치구와 주변지역 캠페인의 새로운 목적지로 뉴욕의 해변가 자메이카 베이와 락어웨이 비치(Jamaica Bay and Rockaway Beach), 브루클린과 퀸즈 자치구에 걸쳐 위치한 이곳은 서핑을 즐기고, 카약을 타거나 시원한 해변 전경을 따라 자전거를 타기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해변가를 따라 다양한 먹거리가 즐비해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도 제공한다. 락어웨이 비치는 뉴요커들에게 인기가 많은 해변으로 67번가와 69번가 사이, 87번가부터 92번가까지 펼쳐져 있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은 73번가 해변을 즐겨 찾는다. 자메이카 베이는 자연 생태 체험이 특히 유명하다.

▲ 락어웨이 비치 _ 뉴욕관광청   

자연생태 체험, 자메이카 베이는 카누, 카약과 보트 등을 타면서 주변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프레시 크릭 자연 보호구역(Fresh Creek Nature Preserve)은 나비와 조류, 물고기 관찰이 가능하며 마린 파크 윌펀(Wheel Fun at Marine Park)과 자메이카 베이 야생 동물 보호 지역(Jamaica Bay Wildlife Refuge)에서도 새를 볼 수 있다. 더불어 물고기 잡기 체험도 가능하다.

락어웨이 비치 해변가의 락어웨이 타코(Rockaway Taco)에서 식사를 한 뒤, 디코스모 아이스(DiCosmos Ice)에서 이탈리안 아이스크림을 먹거나 베기 아일랜드(Veggie Island)에서 스무디 등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비치 86번가에는 리퍼스(Rippers)에서 버리토, 피쉬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고, 비치 92번가엔 지난해 개업한 아시안 음식점 우마스(Umas)나 태국식 음식점 타이락(Thai Rock)이 있다.

▲ 자메이카베이 야생동물보호지역_뉴욕관광청  

캠핑 장소 및 장비렌탈, 플로이드베닛(Floyd Bennett), 캠프 게이트웨이(Camp Gateway)와 마린 파크에서 야생 환경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보아더스(Boarders)는 서핑 장비를 판매 및 대여한다. 락어웨이 제트 스키(Rockaway Jet Ski) 방문객은 제트 스키와 카약 장비를 대여할 수 있으며, 제트 스키 관련 투어도 받을 수 있다. 자전거를 타고 싶다면 폴의 자전거숍(Pauls Bicycle Shop)에서 장비를 빌릴 수 있다. 자메이카 베이와락어웨이 비치에 관련된상세 정보는 웹사이트 nycgo.com/nxn에서 찾아볼 수 있다. 뉴욕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