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의 신작과 화제작을 한눈에 볼수있는 제5회 아랍영화제 개최

아랍의 대중적 작품부터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이름을 알린 유명

박동식 | 기사입력 2016/05/25 [17:53]

아랍의 신작과 화제작을 한눈에 볼수있는 제5회 아랍영화제 개최

아랍의 대중적 작품부터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이름을 알린 유명

박동식 | 입력 : 2016/05/25 [17:53]

국내 유일의 아랍영화제가 26일부터 6월 1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과 서울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동시에 개막한다. 국내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아랍의 대중적 작품부터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이름을 알린 유명 아랍 감독의 작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여온 아랍영화제가 올해는 아랍에미리트, 알제리, 이라크, 이집트, 팔레스타인 등 10개국의 막강한 신작과 화제작으로 찾아온다.

▲ 아랍영화제 포스터 _ 부산시청  



아랍 여성에 대한 기존의 편견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고 있는 아랍 여성 감독들의 작품이 소개된다.
소박한 삶을 살던 나와라가 이집트 혁명으로 인해 전혀 예상치 못 했던 일들과 마주하게 되는 나와라의 선물, 아랍의 봄을 다룬 내가 눈을 뜨기도 전에, 중동 최초의 여성 카레이싱팀을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 스피드 시스터즈 등을 통해 아랍 여성 감독이 그리는 아랍 여성의 자유롭고 주체적인 삶과 그녀들의 진정한 모습을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제5회 아랍영화제 관람료는 무료(1인 2매, 현장 50%_온라인예매 50%)이며 영화 관람 1일전인 5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영화의전당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현장예매는 상영 당일 오전 10시부터 영화의전당 6층 매표소에서 발권이 가능하다. www.dureraum.org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