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뮤지컬 사춤 구례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난다

단순한 이 야기 속에 힙합, 재즈댄스, 현대무용, 브레이크댄스등

이형규 | 기사입력 2016/07/15 [06:01]

댄스 뮤지컬 사춤 구례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난다

단순한 이 야기 속에 힙합, 재즈댄스, 현대무용, 브레이크댄스등

이형규 | 입력 : 2016/07/15 [06:01]

구례군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16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27일 오후 3시, 7시 2회에 걸쳐 구례문화예술회관에서 댄스 뮤지컬 사랑하면 춤을춰라(이하 사춤) 공연을 한다.
 

▲     댄스 뮤지컬 사춤 포스터 - 구례군청

 

지역문예회관이 민간우수공연 프로그램 유치 시 공연료 전액을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복권기금 문화 나눔의 일환으로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 복지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사업이다. 구례군에서 유치한 우수공연인 사춤은 가장 솔직하고 뜨거운 언어인 춤을 표현 소재로 한 대사가 없는 형식의 공연이다 .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단순한 이 야기 속에 힙합, 재즈댄스, 현대무용, 브레이크댄스 등을 유쾌하게 배합시켜 공연의 처음부터 끝까지 무대와 객석을 하나로 만들며 관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공연시간은 85 분이며, 관객들이 이날의 감동과 흥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공연이 끝난 후에는 포토타임도 있을 예정이다. 구례군청 문화관광과 061-780-243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