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대학생과 함께하는 탐방 투어 추진한다

군산지역 대학 1천여 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근대역사문화지구와 선유도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3/26 [01:17]

군산시, 대학생과 함께하는 탐방 투어 추진한다

군산지역 대학 1천여 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근대역사문화지구와 선유도

박미경 | 입력 : 2019/03/26 [01:1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군산시가 지역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군산시 탐방투어를 추진한다. 시에 따르면 오는 4월∼6월까지 군산지역 대학 1천여 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근대역사문화지구와 선유도 등 고군산군도, 새만금 일원 등을 탐방할 예정이다. 시는 대학별 일정을 정해 참가자 모집이 완료되면 이동차량과 점심을 제공하고 해설사 및 기관협조 등 제반절차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한다.

▲ 군산시 탐방투어  


투어과정에서 군산시의 주력산업과 발전 방향, 주요 행사 및 시정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가 담긴 홍보자료가 참여 대학생에게 배부된다. 이번 대학생 탐방투어는 지역대학생의 8∼90%가 타 지역 출신으로 군산에 대해 알리고 관심과 애착심을 키워 향후 군산에 정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실시된다.

시는 올해 행사가 성공적으로 추진되면 행사 효과 등을 면밀히 분석해 매년 탐방 투어를 추진하거나 고등학생 및 근로자 등 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젊은이들과 군산을 연계시켜 주는 중요한 첫걸음으로 많은 대학생이 투어현장에서 SNS를 활용해 시 홍보를 더욱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