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궁류 벽계야영장 오는 20일 개장

개장 이벤트 무료개방1시간 만에 예약 완료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4/19 [07:18]

의령 궁류 벽계야영장 오는 20일 개장

개장 이벤트 무료개방1시간 만에 예약 완료

한미숙 | 입력 : 2019/04/19 [07: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경남 최대 규모의 야영시설을 자랑하는 의령군 궁류면 벽계리 일원 벽계야영장이 제47회 의병제전을 맞아 부분개장을 한다. 개장과 함께 1, 2야영장 53개 사이트를 무료개방 한다는 개장이벤트 공지 후 1시간 만에 예약이 완료되는 인기를 실감했다. 벽계야영장은 지난 10월부터 물놀이시설, 화장실, 샤워장, 야영장 등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시작했으며 특히 방갈로는 노후돼 추후 카라반으로 교체될 예정이다.

▲ 의령 궁류벽계야영장 개장


또한 기존 172개 사이트를 90개로 개수를 줄이고 면적을 넓혀 주차를 바로 할 수 있는 오토캠핑으로 변경했다. 벽계야영장은 인근 진주와 마산, 대구, 창원에서 1시간이면 당도할 수 있는 곳으로 찰비계곡, 봉황대, 일붕사 등 주변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계곡을 이용한 물놀이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매년 5만여 명의 방문객이 이용하는 의령의 대표적 가족 단위 휴양시설이다. 이에 관리자는 기존에 선착순으로 방문객을 받았지만, 방문객 편의를 위해 온라인 예약시스템으로 바꾸었고 앞으로도 방문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시설개선과 쾌적한 캠핑환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