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바퀴로 돌아보는 경기도 파주 시티투어 ④

넘사벽 시티투어 백화점 코스 헤이리→프로방스→마장호수→벽초지수목원

이성훈 | 기사입력 2019/04/30 [10:13]

네 바퀴로 돌아보는 경기도 파주 시티투어 ④

넘사벽 시티투어 백화점 코스 헤이리→프로방스→마장호수→벽초지수목원

이성훈 | 입력 : 2019/04/30 [10:13]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시티투어는 파주처럼  파주시티투어, 파주시티투어는 다양한 관광자원과 파주만의 특별한 테마를 결합한 다채로운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요일별로 개발된 당일코스가 7개, 주말 1박2일 체류형 코스가 4개, 1박2일 별빛투어 코스가 2개다. 모두 테마와 일정이 다른 총 13개의 시티투어가 상시 운영되고 있다.

▲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다른 곳에서 따라잡기 어려운 독보적인 숫자로, 타 지자체의 부러움을 사는 중이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당일코스 중에는 파주출판도시와 벽초지수목원을 방문하는 경기유망관광 10선 따라잡기_파주의 숨은 매력(월요일) 코스가 있고 고구려목장과 DMZ 천년꽃차를 방문하는 젊음을 찾아서 떠나는 소확행_작지만 확실한 행복(수요일)의 독특한 컨셉도 눈에 띈다.

▲ 파주 산머루농원 와인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모산목장과 우농타조마을의 체험이 포함된 자연과 함께하는 동물과의 교감여행(금요일)도 좋다. 5월 가족나들이로는 토요일에 운영하는 자연 속 청정 파주여행_자연과의 물아일체(토요일)를 추천한다. 임진각과 율곡이이유적에서 우리 역사의 순간을 살펴보고 감악산 출렁다리에서는 빼어난 풍경을 즐길 수 있다.

▲ 파주 산머루마을 버섯수확체험    


산머루마을에서 버섯을 직접 수확하고 산머루농원에서는 나만의 와인과 머루 잼을 만들기까지 알찬 일정이다. 투어와 체험이 적절히 안배되어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신나는 하루를 선물한다.

 


투어 운영은 오는 12월 28일 까지 운영하고 참가비용은 당일코스 17,000~36,000원, 1박2일코스 51,500~76,000원 으로 탑승장소는 지하철 2호선 합정역 2번 출구 (코스별 운정역, 금촌역, 문산역 경유) / 경기관광공사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