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국립공원 숲 태교 참여자 모집

숲에서 오감 깨우기, 태교체험, 전문가 특강, 건강한 탄생기원

이소정 | 기사입력 2019/05/11 [07:11]

북한산국립공원 숲 태교 참여자 모집

숲에서 오감 깨우기, 태교체험, 전문가 특강, 건강한 탄생기원

이소정 | 입력 : 2019/05/11 [07:1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는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산을 통한 출산장려 정부 시책에 부응하기 위해 국립공원 숲 공간의 이점을 활용한 국립공원 숲 태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금번 진행되는 숲 태교 프로그램 엄마랑 아가랑 숲에서 교감 나누기는 2019년 서울시 시민제안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 사업비를 지원받아 무료로 진행되며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환경부 인증을 획득한 프로그램이다. 

▲ 북한산국립공원 숲 태교


임신 16주~32주의 임신부(임신부부) 대상 진행되며 3차시 연속 참여 프로그램으로 숲에서 오감 깨우기(자연의 소리듣기, 촉각 느끼기, 향기 맡기), 태교체험, 스트레스 관리 및 분만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전문가 특강, 건강한 탄생기원 파티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평일반(5월30일, 6월13일, 6월20일), 주말반(6월1일, 6월8일, 6월15일)으로 진행되며 북한산 도봉자연관찰로에서 전문교육을 받은 자연환경해설사에 의해 진행된다.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 문정문 탐방시설과장은 행복한 엄마, 건강한 태아를 위해 국립공원에서 행복을 찾고 태아와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앞으로 전 세대에 걸쳐 자연이 주는 혜택을 공유할 수 있도록 생애주기별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