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봄맞이 꽃단장

기 파주시는 감악산 출렁다리를 찾은 누적 방문객 수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5/12 [07:21]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봄맞이 꽃단장

기 파주시는 감악산 출렁다리를 찾은 누적 방문객 수

한미숙 | 입력 : 2019/05/12 [07:21]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경기 파주시는 감악산 출렁다리를 찾은 누적 방문객 수가 어버이날을 기준으로 17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2016년 9월 출렁다리 개통 후 가을 단풍철뿐만 아니라 봄과 여름, 겨울에 이르기까지 방문객이 꾸준히 찾아준 결과다. 시 관광사업소는 봄철 증가하는 감악산 출렁다리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힐링파크에서 운계전망대까지 감악산 출렁다리 진·출입로 정비, 등산로 데크 로드 도색과 야자매트를 교체했으며 지난 9일에는 힐링파크 내 유휴지에 철쭉 1천800주를 심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 감악산출렁다리  


이번 환경개선으로 감악산 출렁다리를 찾는 방문객이 감악산 둘레길과 운계폭포 등 감악산 주변 관광지를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광사업소장은 산악현수교인 감악산 출렁다리는 파주와 양주, 연천을 잇는 21㎞의 둘레길과 연계돼 있어 방문객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며 파주시는 주차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 확충과 수목 식재, 폭염 저감시설 설치를 통해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