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송이 장미향기 가득한 2019 삼척장미축제

장미를 주제로 한 체험·전시·공연·이벤트 다채, 주말까지

이소정 | 기사입력 2019/05/12 [10:18]

천만송이 장미향기 가득한 2019 삼척장미축제

장미를 주제로 한 체험·전시·공연·이벤트 다채, 주말까지

이소정 | 입력 : 2019/05/12 [10:1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천만송이 장미의 대향연이 펼쳐지는 2019 삼척장미축제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삼척시 오십천 장미공원에서 개최된다. 천만송이 장미처럼 수많은 즐거움과 아름다운 낭만이 가득한 축제로 만들기 위해 플라워 플리마켓, 폴·라·로·드, 드림랜드, 플라워로드, 스탬프미션 등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체험·전시·공연·이벤트 프로그램 22종을 마련했다. 

▲ 삼척 장미축제    


주요행사기간인 18일~19일에는 삼척시민 열정 콘서트 및 2019 전국 천만송이 장미가요제를 비롯하여 소찬휘, 허각, X.O.X, 박주희 등 젊음과 감성의 로즈뮤직콘서트를 통해 관광객과 함께 즐기고 공감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또한 양일간 로라·로미 환영 퍼포먼스와 드론 플라워 샤워 퍼포먼스, 꽃길런, 로즈 브런치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장미축제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 더할 나위 없는 감동과 재미를 느껴 가시길 바란다며, 삼척장미축제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우수명품축제로 자리매김하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광복절 맞아 나만의 광복절 역사여행 10선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