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보길 윤선도 문화축제 개최

공연과 체험, 전시, 체육 행사, 특별 프로그램 등이 다채롭게 마련

이소정 | 기사입력 2019/05/23 [11:18]

제15회 보길 윤선도 문화축제 개최

공연과 체험, 전시, 체육 행사, 특별 프로그램 등이 다채롭게 마련

이소정 | 입력 : 2019/05/23 [11:1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전남 완도군 보길면은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보길도 청별리 물양장과 윤선도 원림 일원에서 제15회 보길 윤선도 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25일(토) 11시에 진행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공연과 체험, 전시, 체육 행사, 특별 프로그램 등이 다채롭게 마련돼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24일부터 25일까지(19:00~21:00) 이틀 동안 청별항 특설 무대에서 가족 콘서트 및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24일에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송가인과 걸그룹 바바, 25일에는 송대관, 리틀 싸이 등이 출연해 신나는 무대를 선사하고,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띄울 화려한 불꽃놀이가 이어진다.

▲ 보길 부황리 윤선도 원림 세연정 _ 완도군


또한 문화해설사와 함께 세연정까지 함께 걸어보는 보길도 세연정 걷기와 오행시 짓기, 천연 비누 만들기, 손 글씨 써주기, 보길도 세연정 음악 여행, 해양치유 프로그램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보길도는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고 사람과 자연이 하나가 되는 곳이다.

이에 세연정 탐방로 일원에서는 지역 주민 작가들이 참여한 보길도 유적지와 자연을 담은 사진전을 열어 고산 윤선도의 얼과 보길도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게 한다. 아울러 면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14개 마을에서 참여하는 체육 행사와 관광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O,X퀴즈와 훌라후프 대회, 팔도사투리 대회, 특산품 깜짝 경매, 나도 가수다 등이 열린다. 


뿐만 아니라 먹거리 장터와 특산품 판매코너를 통해 신선한 전복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도 있다. 보길 윤선도 문화축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보길 윤선도 문화축제는 문화와 역사를 체험하고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축제이다.며 축제도 즐기고 보길도에는 울창한 예송리 상록수림과 공룡알해변, 중리해수욕장 등이 있으니 보길도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