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완도토요싱싱콘서트 개최

오는 6월 15일부터 9월 28일까지 16주간에 걸쳐 해변공원 야외음악당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6/14 [16:06]

2019 완도토요싱싱콘서트 개최

오는 6월 15일부터 9월 28일까지 16주간에 걸쳐 해변공원 야외음악당

박미경 | 입력 : 2019/06/14 [16:06]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완도군은 오는 6월 15일부터 9월 28일까지 16주간에 걸쳐 해변공원 야외음악당 에서 매주 토요일 싱싱콘서트를 개최한다. 완도토요싱싱콘서트는 2016년부터 문화공연 위주로 전환하여 지역민과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끌면서 완도 문화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올해는 토요일은 싱싱콘이라는 주제로 유명 초대 가수공연, 완도 문화예술 공연, 푸짐한 경품 추첨과 함께 전복 반값 경매, 싱싱 푸드코트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와 먹거리를 준비했다.

아울러 매월 색다른 주제와 공연으로 주민과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으로 특히 15일 개막을 알리는 행사에는 요즘 활발한 TV활동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가수 홍경민과 김완선이 출연하여 2019 완도토요싱싱콘서트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 매주 토요일 싱싱콘서트 개최


군은 토요싱싱콘서트가 이제 문화행사로서 자리 잡았으니 올해부터는 외연을 확장하여 관광객을 끌어 들이는 전략으로 외부 홍보에도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외부에서 진행되는 대형공연과 지역축제 등을 찾아가는 싱싱홍보단을 운영하여 관광객을 흡인하는 전략을 마련하고, 관내 관광지에서도 홍보 활동을 전개하는 등 토요일 밤에는 싱싱콘서트 행사장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추진 중에 있다.

이외에도 완도의 다양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관내 사회단체와 먹거리 코너를 마련하여 휴식하며 즐기는 싱싱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하고 올해는 야외음악당으로 장소가 바뀌어 진행되는 만큼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낼 계획이다.

완도군청 관광정책과장은 토요싱싱콘서트를 찾은 많은 사람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의 장과 완도의 싱싱한 수산물과 먹거리 등을 마련하였다.며 우리 완도에는 신지명사십리해수욕장과 완도수목원, 슬로시티 청산도 등 유명한 관광지도 많으니 두루두루 둘러보시고, 해양치유의 도시 완도에서 힐링하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한국 문학의 정취가 묻어나는 감성 여행지
1/3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