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상림공원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여름단장 마무리

음악분수대를 새롭게 단장을 마무리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이형찬 | 기사입력 2019/07/03 [09:40]

함양 상림공원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여름단장 마무리

음악분수대를 새롭게 단장을 마무리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이형찬 | 입력 : 2019/07/03 [09:4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천년의 숲 함양 상림공원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여름단장을 마무리하고 군민과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최근 상림공원 내 농구장과 음악분수대를 새롭게 단장을 마무리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보다 규모를 키워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을 준비하고 있다. 농구장은 군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와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해 바닥 소재를 탄력이 우수하고 자외선을 흡수하는 특징을 가진 탄성포장으로 교체하고 기존의 농구대도 새롭게 바꿨다.

▲ 상림공원 음악분수


또 음악분수대는 물과 빛을 이용하여 매주 토·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25분간 군민들에게 시원함과 즐거움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해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어린이 물놀이장의 경우 올해는 풀장과 놀이시설을 대폭 늘려 무더위가 절정을 이루는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 상림공원 농구장


개장하는 어린이 물놀이장에는 대형 그늘막과 어린이풀장 3개, 에어 슬라이드 2개 등 안전과 재미를 더한 시설들을 준비하고 있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아이들에게 즐거운 놀잇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