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보성율포해수풀장 오는 12일 개장

해양수산부 관리우수 해수욕장에 선정된 율포솔밭해수욕장

김미숙 | 기사입력 2019/07/05 [04:55]

전남 보성율포해수풀장 오는 12일 개장

해양수산부 관리우수 해수욕장에 선정된 율포솔밭해수욕장

김미숙 | 입력 : 2019/07/05 [04:5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전남 보성군은 보성율포해수풀장이 오는 12일 개장해 8월 18일까지 운영한다. 율포해수풀장은 2017년 해양수산부 관리우수 해수욕장에 선정된 율포솔밭해수욕장과 맞닿아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지하 120m 암반층 심해수를 사용하고 있어 여름철 많이 발생하는 눈병, 피부병 등에 안전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어르신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다.

▲ 율포해수풀장 _ 보성군  


또한 어린이풀, 성인풀, 파도풀, 유수풀과 아쿠아플레이, 해적선, 드래곤 슬라이드, 스페이스볼 등 신나고 안전한 놀이시설뿐만 아니라 탈의실, 원두막, 식당, 매점, 수영복 대여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와 가족 단위 피서객의 물놀이 장소로 제격이다.

군 관계자는 친절한 서비스 제공과 깨끗한 수질 관리를 위해 60여 명의 안전지킴이들과 함께 막바지 개장 점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쾌적한 피서지로 잊지 못할 한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율포해수풀장은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진 율포솔밭해수욕장과 2019년도 전남도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여행지 율포해수녹차센터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비봉공룡공원, 비봉마리나, 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보성차밭, 한국차박물관, 봇재, 제암산자연휴양림 등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다.  아울러 숙박시설로는 콘도, 민박, 야영장과 캠핑카가 있는 율포오토캠핑장 등이 있으며 회천 수산물위판장에서는 제철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