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모래조각 경포해변, 새로운 볼거리로 주목

영화에서만 보던 어벤저스가 경포해변에 나타났다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8/01 [08:11]

강릉 모래조각 경포해변, 새로운 볼거리로 주목

영화에서만 보던 어벤저스가 경포해변에 나타났다

박미경 | 입력 : 2019/08/01 [08:1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영화에서만 보던 어벤저스가 경포해변에 나타났다. 경릉시는 모래조각을 설치하여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행사인 8월1일(목)부터 8월4일(일)까지는 로맨틱 오션나잇, 핫클럽 오션나잇 등 매일 색다른 주제의 공연으로 경포의 뜨거운 밤하늘을 수놓게 된다.

 

▲ 2019 경포썸머페스티벌 경포해변 모래조각


길구봉구, 최진성, 다비치, 캔, 이로한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는 이번 축제에는, 공연 뿐 아니라 강릉의 문화를 알리고 공유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해변 개장 기간 중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지역 문화를 대표하는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7월29일부터 8월4일까지 경포해변 백사장에 모래로 만든 아름다운 예술작품이 선보이게 되며, 8월3일 14시~15시에는 공군 제53특수비행전대의 블랙이글스 에어쇼가 펼쳐진다.

▲ 2019 경포썸머페스티벌 경포해변 모래조각


아울러 8월3일 20시 40분부터 화려한 불꽃과 조명, 스릴과 쾌감이 함께하는 바다위의 아크로바틱 하이드로 플라잉 퍼포먼스가 경포해변에서는 최초로 공연된다. 낮시간대에는 폭염과 열대야까지 날려버리는 신나는 물총싸움 놀이가 관광객들과 함께하게 된다.

 

특히, 모래조각전에는 미니언즈, 스머프, 어벤져스 등 다양한 캐릭터가 조성되어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포토존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한편 강릉시 관광과장은 연예인 공연과 함께 지역문화를 관광객들과 함께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며, 특히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하여 경포여름 해변에서의 또다른 즐거움을 줄 계획 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