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강릉빙상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신나는 빙상체험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8/08 [05:53]

제3회 강릉빙상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신나는 빙상체험

한미숙 | 입력 : 2019/08/08 [05:53]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2018평창올림픽 빙상종목 개최도시인 강릉에서 제3회 강릉빙상스포츠 페스벌이 15일~18일까지 4일간 강릉올림픽파크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를 위해 K-POP, EDM, 디스코, 추억의 8090등 매일 다른 장르의 음악이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유명 DJ가 진행하고 아이돌 스타가 공연하는 DJ스케이트와 전통썰매, 팽이치기를 강릉하키센터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음악과 함께 컬링을 체험할 수 있는 뮤직컬링도 경험할 수 있다.

 

▲ 제3회 강릉빙상스포츠 포스터


그 밖에도 야외에서는 물에서 즐길 수 있는 워터 아이스하키, 어린이를 위한 컬링스톤 범퍼카, 빙상열차, 물총놀이 프로그램을 진행된다. 특설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버스킹이 펼쳐지며 푸드 트럭과 휴게존도 마련하여 간단한 식사와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지난해보다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참가자들은 특별한 체험과 볼거리로 즐거움을 만끽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릉시 관계자는 빙상 인구 저변확대와 빙상경기장 사후활용을 위한 스포츠관광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국제경기대회 및 전지훈련의 유치를 유치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빙상스포츠도시 강릉의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