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국립공원 숲 태교 참여자 모집

숲에서 오감 깨우기, 태교 체험, 전문가 특강, 건강한 탄생기원 파티등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8/13 [01:21]

북한산국립공원 숲 태교 참여자 모집

숲에서 오감 깨우기, 태교 체험, 전문가 특강, 건강한 탄생기원 파티등

박미경 | 입력 : 2019/08/13 [01:2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는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산을 통한 출산장려 정부 시책에 부응하기 위해 9월부터 국립공원 숲 태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금 번 진행되는 숲 태교 프로그램 엄마랑 아가랑 숲에서 교감 나누기는 2019년 서울시 시민제안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에 당선되어 사업비를 받아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환경부 인증을 획득한 프로그램이다.

 

▲ 숲 태교 프로그램 _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임신부부 대상 도봉자연관찰로에서 토요일에 진행되며 3차 연속으로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숲에서 오감깨우기, 태교체험, 전문가 특강, 건강한 탄생기원 브런치 파티등 다양하게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일정은 1차 9월21일, 9월28일, 10월5일, 2차 10월12일, 10월19일, 10월26일 이며 전문 자격을 갖춘 자연환경해설사와 출산전문가, 생태인문학 작가가 해설 및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 문정문 탐방시설과장은 행복한 엄마, 건강한 태아를 위해 국립공원에서 행복을 찾고 태아와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자연이 주는 혜택을 임신부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