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서 즐기는 온 가족 바캉스. 천호공원 사계축제

어린이들을 위한 물도서관, 물놀이터, 어른들을 위한 족욕 책방 운영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8/16 [14:17]

공원에서 즐기는 온 가족 바캉스. 천호공원 사계축제

어린이들을 위한 물도서관, 물놀이터, 어른들을 위한 족욕 책방 운영

박미경 | 입력 : 2019/08/16 [14:1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강렬한 태양으로 이글거리는 도심 속,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이다. 여기에 지친 일상으로 무기력해져간다면 이 번 주말, 가까운 공원에 들러 물놀이도 하고, 비치체어에 누워 책도 보고, 신나는 공연도 감상하며 분위기를 바꿔보길 추천한다. 이 밖에 이색적이고 실속적인 체험 이벤트, 해변에 온 듯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포토존, 피크닉 감성 쉼터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바캉스를 즐겨보자.

 

▲ 2019 천호공원 사계축제  


서울시는 8월1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천호공원 야외무대에서 천호공원 사계축제 그 두 번째인 <여름 바캉스>가 열린다고 전했다.  천호공원 사계축제 일환으로 진행되는 여름 바캉스는 가족 단위 시민들이 가까운 공원에서 물놀이와 다채로운 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무더위를 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바캉스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여름하면 시원한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물놀이존을 운영한다. 제에서 빠질 수 없는 체험 프로그램도 가득하다. 차가운 얼음을 갈아 눈사람 만들어 보기, 내 몸에 새기고 싶은 무늬를 직접 골라 찍어보는 DIY 타투, 알록달록 소품을 활용한 플라워 아트, 나만의 개성 있는 그림을 그려 넣는 부채 캘리그라피 등 이색적이고도 실속 만점인 체험존도 운영된다.

 

▲ 천호공원 사계축제-함께 즐기는 공연


그래도 뭔가 아쉽다고 느껴진다면 신나는 공연을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 어르신들을 위한 트로트 공연, 신기한 마술쇼, 아이들을 위한 동화 구연, 정열적인 하와이 훌라춤은 무더위를 확실하게 날려버릴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3가지 종류의 바캉스 컨셉 포토존을 설치했으니, 화려한 비치웨어와 캐릭터 의상을 입어보고 바캉스 분위기를 맘껏 연출해보자! 아기자기한 바캉스 소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분위기는 더욱 업(UP)될 예정이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로 사진을 찍어주는 무료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휴대폰 속 추억을 손에 쥘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 공연 관람하는 시민들  

 

물놀이존 주변에는 비치존을 마련하여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비치체어에 누워 파란 하늘도 감상하고 책도 보고 보드게임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해보자. 이 외에도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후기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축제를 즐겨보자. 천호공원은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주말 축제에 참가하고자 하는 시민들은 공원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 행사일정표 및 배치도


서울시 동부공원 녹지사업소장은 찜통더위가 계속되는 이번 여름,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했다면 <천호공원 사계축제 여름 바캉스>를 추천한다며 이번 주말 온가족이 함께 천호공원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행사를 즐기며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