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평창관리역, KTX연계 평창 관광택시투어 여행상품 출시

해당 상품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중 강원권에 속한 평창, 강릉, 정선, 속초 4개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8/28 [07:57]

코레일 평창관리역, KTX연계 평창 관광택시투어 여행상품 출시

해당 상품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중 강원권에 속한 평창, 강릉, 정선, 속초 4개

한미숙 | 입력 : 2019/08/28 [07:57]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 평창관리역이 소규모 관광객을 위한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인 KTX 타고 떠나는 평창 관광택시투어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중 강원권에 속한 평창, 강릉, 정선, 속초 4개 시·군이 공동 추진하는드라마틱 강원여행을 테마로 코레일과 평창군이 공동 기획했다. KTX 타고 떠나는 평창 관광택시투어는 강릉선 KTX를 타고 평창역 또는 진부역(오대산역)에서 하차 후, 택시를 타고 평창지역을 여행하는 상품이다.

 

▲ 평창관광택시투어


평창군의 대표관광지 간 거리가 멀어 발생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규모로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을 위해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2~4인이 모여 택시를 타고 관광지 여러 곳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상품은 총 4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상시 운영하는 상품으로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단, 4코스는 효석문화제와 백일홍축제 기간인 9월 7일(토) ~ 9월 10일(화)까지만 운영한다. 

 

1코스 - 오대산 국립공원, 용평리조트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 / 2코스 - 오대산 국립공원, 대관령 하늘목장 / 3코스 - 효석문학의 숲, 휘닉스 관광케이블카 또는 루지, 허브나라 / 4코스 - 효석문화제, 백일홍축제(9월 7일 ~ 9월 10일) /품가격은 63,600원부터 시작한다. 승차일, 승차역, 여행코스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코스 외의 관광지를 방문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한편 평창관리역은 지난 6월 평창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객 이동편의를 위해 평창군, 평창지역 택시회사 및 모두투어와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TX와 지역 택시를 연계한 관광 상품을 개발했다. 코레일 평창관리역장은 평창을 찾는 열차이용객이 좀 더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지역사회와 협업을 통해 강원권 철도관광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