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공룡박물관, 추석 연휴 주요 관광지 무료개방

연휴 기간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

양상국 | 기사입력 2019/09/11 [07:05]

해남공룡박물관, 추석 연휴 주요 관광지 무료개방

연휴 기간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

양상국 | 입력 : 2019/09/11 [07:0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전남 해남공룡박물관은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휴관 없이 정상 운영하며 추석 당일에는 무료 개방을 시행한다. 또한 연휴 기간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해남공룡박물관 샌드아트 공연


박물관 1층 공룡체험장에서는 공룡 풍선 만들기를 비롯한 송편 모양 비누 만들기, 떡살 문양 초콜릿 만들기, 전통 닥종이 인형 만들기, 나만의 캐리커처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박물관 야외에서는 투호, 제기차기, 팽이와 같은 민속놀이 체험공간도 마련했다. 14일과 15일 오후 2시에는 박물관 지하 대형공룡관에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과 샌드아트 공연을 갖는다.

▲ 해남공룡박물관 버블매직쇼


특히 해남군은 연휴 기간 동안 땅끝전망대를 비롯해 두륜산도립공원, 공룡박물관, 고산유적지, 우수영관광지, 두륜미로파크 등 주요관광지를 쉬는 날 없이 정상 운영하며 추석 당일에는 무료입장도 시행한다. 해남군민은 추석 당일이 아니더라도 연휴 기간 동안 상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룡박물관에서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