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한복 이벤트 한복여행 개최

한국정원 속 기품있는 체험인 한복 이벤트 실시

한미숙 | 기사입력 2019/10/05 [09:18]

아침고요수목원, 한복 이벤트 한복여행 개최

한국정원 속 기품있는 체험인 한복 이벤트 실시

한미숙 | 입력 : 2019/10/05 [09: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아침고요수목원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주말 동안 한복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복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정원의 아름다움을 중심으로 꾸며진 아침고요수목원(이하 아침고요)을 특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체험으로, 특히 해외 관람객이 증가하고 있는 현 시점에 힘입어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로 관람객들을 기쁘게 할 예정이다.

 

▲ 한복여행 속 핑크뮬리 포토존 _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등의 주요 촬영지로서 명성이 높다. 특히 구르미 그린 달빛, 군주 등 사극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의 영향으로 한복을 입고 정원 관람을 원하는 해외 관람객의 요구가 자연스럽게 이벤트로 이어졌다. 이에 더하여 실제 방영된 드라마 속 정원에 포토존을 구성해 관람객에게 실제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경험도 함께 제공한다.

 

▲ 구르미그린달빛, 군주 등 다수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정원 서화연 _ 아침고요수목원


이번 이벤트는 원내 아침고요갤러리에서 진행되며, 1시간 30분에 1만원, 3시간 이상에 1만8000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헤어액세서리 비용도 함께 포함된다. 또한 외국인 단체 관광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월부터 약 한 달여 동안 진행되는 단풍철에는 노랗게 물들어 장관인 낙엽송 군락을 비롯하여 은행나무, 계수나무, 단풍나무 등이 차례로 물들고, 국화전시회가 함께 진행되어 온 정원에 국화 향기가 가득하다.

 
아침고요수목원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울긋불긋하게 물든 단풍과 국화 향기 가득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한복과 함께 지친 마음을 달래고, 소중한 분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 힐링 여행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