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캐릭터 색동크루 탄생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 색동이·두리·지미손·둥식 캐릭터 선보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19/10/14 [18:03]

아시아나 캐릭터 색동크루 탄생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 색동이·두리·지미손·둥식 캐릭터 선보여

박소영 | 입력 : 2019/10/14 [18:03]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색동크루 캐릭터를 출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색동크루 캐릭터는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색동이는 아시아나항공기를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 두리는 구름을 모티브로 색동이와 함께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 다니며 여행하는 캐릭터 지미손은 여행 가방을 컨셉으로 하여 전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담고 표현하는 역할을 한다. 둥식은 색동이와 마찬가지로 항공기 모양을 하고 있지만 색동이와는 전혀 다른 성격의 캐릭터로 진정한 여행의 멋과 맛을 즐기는 낭만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 색동크루 이미지


앞으로 색동크루 캐릭터는 이모티콘을 시작으로 로고상품, 광고, 기내 굿즈 등 다양하게 활용될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캐릭터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항공과 여행 이미지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기획했다며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항공의 차별화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색동크루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0월 14일(월)부터 11월 10일(일)까지 매일 14시부터 선착순 1,20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방문해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캐릭터와 여행지를 선택, 본인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