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강릉연희페스티벌#6&연희프린지 공연 개최

전통음악을 중심으로 하는 지역 예술단체들과 화합과 소통의 자리를

양상국 | 기사입력 2019/11/05 [13:45]

제3회 강릉연희페스티벌#6&연희프린지 공연 개최

전통음악을 중심으로 하는 지역 예술단체들과 화합과 소통의 자리를

양상국 | 입력 : 2019/11/05 [13:4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에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한 2019 방방곡곡문화공감 공연기획프로그램사업에 선정되어 5일~ 10일 저녁 19:30까지 제3회 강릉연희페스티벌#6&연희프린지 공연을 펼친다. 

강릉연희페스티벌은 전통음악을 중심으로 하는 지역 예술단체들과 화합과 소통의 자리를 통해 전통예술공연을 지속적으로 연계, 활성화하여 지역민의 문화수준 향상과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6년도부터 지원사업을 통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 제3회강릉연희페스티벌#6_포스터


지역의 전통예술단체 6팀이 하루에 1팀씩 총 6일 동안 6팀의 대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전통예술(연희)동아리 활동을 하는 지역민들과의 전통예술을 통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10일 13:00부터 단오공원 특설무대에서 나도야 연희예술가라는 연희프린지 무대도 만들어 무대예술 참여의 기회도 마련하였다. 이와 함께 초청공연으로 (사)강릉단오제보존회의 강릉관노가면극, 무속악 공연과 (사)강릉농악보존회의 강릉농악 공연도 펼쳐진다. 전수교육관 공연장 로비에는 공연을 기다리는 동안 커피추출체험(강릉커피로스팅클럽)도 준비하여 공연과 함께 그윽한 커피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