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자연사박물관 기획전 개최

강화 자연유산 사진전 강화도 지오그래피 열어

한미숙 | 기사입력 2019/11/11 [21:40]

강화자연사박물관 기획전 개최

강화 자연유산 사진전 강화도 지오그래피 열어

한미숙 | 입력 : 2019/11/11 [21:4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화군 강화자연사박물관은 이달 12일부터 2020년 2월 16일까지 강화도 지오그래피-강화 자연유산 사진전을 주제로 기획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2018년 강화군청이 기획하고 작가정신에서 펴낸 강화도 지오그래피 의 책자 사진 자료를 바탕으로 한다. 강화군은 강화대교와 초지대교를 연륙교로 하여 육지와 연결된 섬 지역이며 전국적으로 자연 유산 가치가 풍부한 곳이다.

 

▲ 강화도_지오그래피_기획전 


서해 바다를 앞마당으로 광활한 갯벌이 펼쳐지고, 단군 신화를 간직한 마니산을 품고, 천연기념물인 저어새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자연유산의 보물섬과 같은 공간이다. 이러한 지역적 특색을 바탕으로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에게 사진을 통해 그 중요성을 소개하고있다. 이번 전시는 강화의 하늘, 산, 갯벌, 저어새, 풍경, 삶이라는 주제로 구성되어 약 30여 점의 사진과 프로젝터를 통해 강화의 밤하늘에 빛나는 별자리를 보여준다. 강화자연사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강화의 자연유산 가치뿐만 아니라 강화를 찾은 관광객에게 자연의 공간 강화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보여주는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잡돈사니
2019 환하게 밝힌 한국관광의 별 7개 관광자원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