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내달 2일부터 성불산자연휴양림 원스톱 예약시스템 운영

산림휴양통합예약시스템인 숲나들e는 산림청에서 시행 중인 정부혁신추진사업의 일환

한미숙 | 기사입력 2019/11/13 [15:10]

괴산군, 내달 2일부터 성불산자연휴양림 원스톱 예약시스템 운영

산림휴양통합예약시스템인 숲나들e는 산림청에서 시행 중인 정부혁신추진사업의 일환

한미숙 | 입력 : 2019/11/13 [15:1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충북 괴산군이 성불산자연휴양림 이용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시스템을 숲나들e로 통합해 새롭게 운영한다. 군에 따르면 산림휴양통합예약시스템인 숲나들e는 산림청에서 시행 중인 정부혁신추진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전국 자연휴양림의 예약과 결제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원스톱 예약시스템이다.

▲ 성불산산림휴양단지


이로 인해 군은 12월 성불산자연휴양림 이용을 위한 예약·결제를 내달 2일 오후 2시부터 숲나들e를 통해 접수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기존 예약정책 유지를 위해 12월 5일 오전 9시부터는 정상적으로 내년 1월 이용분 예약도 받는다. 예약 희망자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숲나들e를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www.foresttrip.go.kr을 직접 입력해 회원 가입 후 이용하면 된다.

군 산림녹지과장은 성불산자연휴양림 내 숲속의집 10동을 추가로 조성해 내년 3월 중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 면서 원활한 예약이 될 수 있도록 예약 전 통합홈페이지 숲나들e를 방문해 미리 회원 가입을 해 둘 것 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