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걷자! 시흥! 갯골데이 걷기행사 운영

이번 11월은 2019년 걷기행사 대장정의 마지막으로 한 해

박미경 | 기사입력 2019/11/26 [10:47]

시흥시, 걷자! 시흥! 갯골데이 걷기행사 운영

이번 11월은 2019년 걷기행사 대장정의 마지막으로 한 해

박미경 | 입력 : 2019/11/26 [10:4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시흥시는 오는 30일 갯골생태공원 흔들전망대 옆 잔디광장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걷자! 시흥! 갯골데이!를 개최한다. 걷자! 시흥! 갯골데이!는 지역 주민의 걷기 실천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을 시흥이 걷는 날로 지정해 3월부터 진행해 왔다. 이번 11월은 2019년 걷기행사 대장정의 마지막으로 한 해 행사를 마무리하는 아듀∼갯골데이! 테마로 진행한다.

▲ 갯골데이


이번 행사는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함께 진행하며 시흥시 문화홍보대사 세 자전거와 김시영 밴드의 흥겨운 음악으로 걷기운동 하는 지역 주민의 발걸음을 흥겹고 가볍게 할 계획이다. 에코 프로그램으로 꽃차 시음회 등 다양한 부스 체험도 할 수 있다. 걷기 코스는 가족이 함께 편하게 걸을 수 있는 코스(2.4km)와 건강걷기 코스(7km)로 자유롭게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 갯골데이 포스터


정왕보건지소 관계자는 그동안 걷기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한 해 행사를 마무리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마지막 걷기가 아닌 걷기실천의 시작이길 바란다. 걷자! 시흥!이라고 전했다.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걷기 행사는 별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잡돈사니
2019 환하게 밝힌 한국관광의 별 7개 관광자원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