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독일마을 남쪽빛 반짝마켓 플리마켓 전시와 공연

대한민국 테마 여행 10선 오프라인플랫폼 네트워크사업으로

이형찬 | 기사입력 2019/12/13 [10:21]

남해 독일마을 남쪽빛 반짝마켓 플리마켓 전시와 공연

대한민국 테마 여행 10선 오프라인플랫폼 네트워크사업으로

이형찬 | 입력 : 2019/12/13 [10:2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마을에서 이달 21일부터 22일 양일 동안 남쪽빛 반짝 마켓 플리마켓이 열린다. 대한민국 테마 여행 10선 오프라인플랫폼 네트워크사업으로 남쪽빛 감성 여행 4권역(부산·거제·통영·남해)의 지역활동가와 관광두레를 중심으로 오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

 

▲ 독일마을의 이국적인 풍경   _ 관광공사


남쪽빛 반짝 마켓은 이색적인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4권역 지역활동가들의 아이디어 및 실행계획을 플리마켓과 연결해 관광 연계사업 활성화를 꾀하고 연말 독일마을을 찾는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남쪽빛 반짝마켓


이번 행사에는 4권역 지역활동가 등 30개 업체가 참여하며 크리스마스 굿즈, 핸드메이드 제품, 남해 독일마을 먹거리, 크리스마스 공연 및 체험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선보인다. 또 흥미로운 마술쇼, 감성적인 버스킹 공연, 크리스마스 포토존도 준비돼 있어 연말 관광지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군 관광진흥담당관은 이번 행사로 새로운 관광콘텐츠 개발과 네트워크가 구축돼 지역 연계사업이 확대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이색적이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개최해 침체한 관광지를 활성화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