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문화예술회관,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영화주간 운영

오늘 나랑 영화 보러 갈래? 주제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봉영화

박동식 | 기사입력 2019/12/18 [13:29]

해남문화예술회관,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영화주간 운영

오늘 나랑 영화 보러 갈래? 주제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봉영화

박동식 | 입력 : 2019/12/18 [13:29]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해남군이 연말을 맞아 군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주간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연휴인 25일을 제외하고,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영화주간은 오늘 나랑 영화 보러 갈래?를 주제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최신 개봉영화 10편을 상영한다. 상영 프로그램은 최근 개봉한 한국 영화 감쪽같은 그녀, 백두산, 아내를 죽였다 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외국 영화 포드 v 페라리, 엔젤 해즈 폴른, 나이브스 아웃, 크롤 등이다.

 

▲ 영화주간 포스터


지정좌석제로 판매하는 영화의 관람권은 현장 예매와 인터넷 예매로 구입할 수 있다. 예매 기간은 12월 16일 9시부터 해당 영화 상영 하루 전 오후 5시까지이며, 인터넷 예매는 문화N티켓 사이트(www.culture.go.kr/ticket/main)와 문화예술회관 1층에 비치된 문화N티켓 키오스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인터넷으로 구매한 예매권은 상영 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관람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현장 예매는 해당 프로그램 상영 1시간 전부터 문화예술회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100년 된 소나무 숲이 지닌 치유의 힘, 국립대관령치유의숲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