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해남 방문의 해 맞이 스탬프랠리 이벤트 진행

스탬프랠리 이벤트는 해남의 주요 관광지 3곳 이상을 방문한 후

양상국 | 기사입력 2020/01/08 [06:49]

해남군, 해남 방문의 해 맞이 스탬프랠리 이벤트 진행

스탬프랠리 이벤트는 해남의 주요 관광지 3곳 이상을 방문한 후

양상국 | 입력 : 2020/01/08 [06:49]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전남 해남군에서 2020 해남 방문의 해를 맞아 여행을 즐기면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스탬프랠리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랠리 이벤트는 해남의 주요 관광지 3곳 이상을 방문한 후 카드에 도장을 찍어 응모, 추첨을 통해 해남 농수특산물을 선물한다. 대상 관광지는 땅끝전망대, 해남공룡박물관, 우수영 관광지, 고산윤선도유적지, 두륜산케이블카, 두륜산 대흥사, 두륜 미로 파크, 달마산 미황사,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4 est 수목원 등 10개소로 관외 거주자만 응모할 수 있다.

 

▲ 스탬프랠리 고산윤선도유적지


스탬프랠리 카드와 응모함은 각 관광지에 배치돼 있으며 3개 이상의 스탬프 도장을 찍고 응모자의 주소, 전화번호 등을 기재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7월과 12월 말 해남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난해 200여 명이 응모하고 78명이 당첨돼 3만5천원 상당의 농수특산물세트를 받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스탬프랠리가 산재한 관광자원을 연계시킴으로써 해남의 관광 활성화를 이루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며 해남을 다녀가셨던 분들이 선물을 받으시고 다시 한번 해남의 좋은 추억을 떠올려 재방문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