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겨울방학 체험프로그램 인기

2월 20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소정 | 기사입력 2020/01/10 [04:50]

담양군, 겨울방학 체험프로그램 인기

2월 20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소정 | 입력 : 2020/01/10 [04:5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담양군이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여가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체험프로그램은 오는 30일까지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되고, 2월 18일과 20일 추가 운영돼 총 2개의 프로그램, 각각 5회씩 오후 2시에 진행된다.

 

▲ 청소년문화의집 겨울방학 체험프로그램


프로그램은 당일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와 저금통 만들기로 구성돼 청소년들에게 유용하고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지도사는 추운 날씨에 집안에서 움츠려 있는 청소년들이 문화의집으로 와서 친구들도 사귀고 체험프로그램에도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청소년문화의집은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문화강좌, 동아리 활동, 청소년참여기구, 안전교육, 인문학 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공간으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읍사무소 옆에 위치한 담양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시설을 갖춰 담양문화회관 옆 부지로 2021년 확장 이전할 예정이라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부산시티투어, 코로나19 극복 무료 하이킹 프로그램 운영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