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설 연휴 맞이해 사업장 할인 이벤트 실시

공사에서 운영하는 부산시티투어, 태종대유원지, 황령산 전망쉼터 방문 고객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1/11 [11:18]

부산관광공사, 설 연휴 맞이해 사업장 할인 이벤트 실시

공사에서 운영하는 부산시티투어, 태종대유원지, 황령산 전망쉼터 방문 고객

이형찬 | 입력 : 2020/01/11 [11:1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다가오는 경자년 설 연휴를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14일부터 31일까지 세상 모든 경자씨를 위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사에서 운영하는 부산시티투어, 태종대유원지, 황령산 전망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자이름을 가진 고객은 부산시티투어 버스와 태종대 다누비 열차 탑승권 및 황령산 전망쉼터의 음료 이용이 무료로 가능하다. 

 

▲ 부산 시티투어


또한 경자와 비슷한 이름의 고객(중간이름 경 또는 마지막 이름 자)은 상기 이용권을 50% 파격 할인가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부산역 시티투어 승강장(최초 탑승 시), 다누비 열차 매표소, 황령산 전망쉼터 데스크에서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만 제시하면 된다.

 

▲ 태종대-영도등대  _ 관광공사


공사 관계자는 부산시티투어는 티켓 한 장으로 3가지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부산의 관광명소 곳곳을 다닐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관광객들의 교통수단이라며 경자년 설 연휴에는 지인, 가족들과 함께 시티투어, 태종대, 황령산 등 부산의 명소를 꼭 방문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