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4대 갈대밭 중 하나인 신성리갈대밭

가을에 관광하기 좋은 곳으로 정평이 나 있지만 아는 사람들은

김미숙 | 기사입력 2020/01/29 [06:10]

대한민국 4대 갈대밭 중 하나인 신성리갈대밭

가을에 관광하기 좋은 곳으로 정평이 나 있지만 아는 사람들은

김미숙 | 입력 : 2020/01/29 [06:1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충남 서천군의 겨울 여행지 신성리갈대밭은 서천군 한산면 금강하구 둔치에 있는 신성리갈대밭은 잔잔히 흐르는 금강의 물줄기를 따라서 20만㎡ 규모로 드넓게 펼쳐져 있다. 가을에 관광하기 좋은 곳으로 정평이 나 있지만 아는 사람들은 황금빛 갈대 위에 얹어진 새하얀 눈의 조화를 보고자 겨울에 찾아온다.

 

▲ 신성리갈대밭


신성리갈대밭에는 금강과 갈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카이워크가 설치돼 낭만이 한층 더 더해졌다. 길이 201m, 폭 2m로 설치된 스카이워크 위를 걸으며 일렁이는 황금빛 갈대와 금강을 찾아온 겨울철새, 오리들의 군무를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신성리갈대밭의 아름다움 속에 푹 빠져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 신성리갈대밭


신성리갈대밭은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이영애, 송강호, 이병헌, 주연의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소지섭, 임수정 주연의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장혁과 오지호 주연의 드라마 추노, 김은희 작가와 김성훈 감독의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등 다양한 작품이 신성리갈대밭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여행천국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