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산국립공원 숲 속 학교 참여자 모집

미래세대 초등학생을 위한 자연 친화적 탐방프로그램 운영

양상국 | 기사입력 2020/02/18 [08:54]

월출산국립공원 숲 속 학교 참여자 모집

미래세대 초등학생을 위한 자연 친화적 탐방프로그램 운영

양상국 | 입력 : 2020/02/18 [08:54]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국립공원공단 월출산국립공원사무소는 2월 17일부터 3월 6일까지 관내 미래세대 초등학생 대상으로 월출산, 숲 속 학교 참여자를 모집한다. 월출산, 숲 속 학교는 총 3차시(실내1회, 실외2회)로 구성되며 월출산국립공원 체험형 현장교육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인식시키고 건강한 인성함양 등 미래세대의 감성을 증진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 월출산 바로알기 골든벨 프로그램 운영 


실내에서 진행되는 월출산 바로알기 골든벨은 초등학생 4~5학년을 대상으로 월출산국립공원 야생생물, 역사문화, 공원정책 등 다채로운 문제를 통해 월출산의 소중함과 더불어 내 고장 애향심을 기를 수 있도록 운영된다. 실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1~6학년을 대상으로 월출산국립공원 자연관찰로에서 다양한 동‧식물 자원 등을 직접 체험하며 인간과 자연의 상호 연관성 이해 및 자연보호 의식을 기를 수 있도록 운영된다.

 

▲ 월출산, 숲 속 학교 프로그램 운영(체험 프로그램 운영) 


모집 대상은 영암군, 강진군 초등학생 미래세대를 대상으로 총 6개의기관을 모집하며, 접수기간은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실시한다. 참가신청 방법은 월출산국립공원 홈페이지(http://wolchul.knps.or.kr) 공지사항에 기재되어 있으며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월출산국립공원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 아름다운 월출산국립공원에서 지역 미래세대들이 환경적 감수성을 느끼고 생태적 상상력을 키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