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퍼시픽 항공, 기내 옆좌석 구매 서비스 출시

저렴한 비용으로 옆 좌석 구매하여 보다 넓고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20/02/25 [09:54]

팬퍼시픽 항공, 기내 옆좌석 구매 서비스 출시

저렴한 비용으로 옆 좌석 구매하여 보다 넓고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

박소영 | 입력 : 2020/02/25 [09:54]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필리핀 국적 팬퍼시픽 항공이 기내 옆좌석 구매 서비스와 보라카이 현지 픽업/샌딩 제휴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 기내 옆좌석 구매 서비스는 고객이 구매한 좌석의 옆좌석을 저렴한 금액으로 추가 구매하여 보다 넓고 쾌적하게 비행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다. 유아 동반 승객과 2인 여행 승객은 옆좌석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자녀 및 동행객과 함께 더욱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 팬퍼시픽항공, 항공기 이미지 

 

특히 승객1인당 최대 2좌석 구매가 가능하여 3열 구조의 경우 승객 혼자 한 개의 열을 모두 사용하며 보다 편안하게 비행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의 이용 요금은 1좌석 5만원, 2좌석 구매 시 7만5천원이며 출발 당일 인천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단 필리핀 출발 한국 귀국 행 항공편은 서비스 적용이 불가하다. 

 

▲ 팬퍼시픽항공, 옆좌석 구매 서비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제휴 서비스는 보라카이 최대 규모의 픽업/샌딩 업체인 사우스웨스트 트래블 앤 투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한다. 칼리보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픽업 서비스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리조트에서 공항까지 샌딩 서비스는 오후 12시 30분부터 1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용 요금은 차량 이용, 방카 보트 이용, 선착장 사용료 및 환경세가 모두 포함된 조건으로 왕복 기준 성인 2만9천원, 어린이 2만4천원이며, 편도만 이용할 경우 성인 1만8천원, 어린이 1만4천원이다.

 

▲ 팬퍼시픽항공, 픽업샌딩 서비스 


팬퍼시픽 항공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보라카이 픽업/샌딩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