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국립공원 색칠놀이 서비스 제공

코로나-19로 인한 국민 스트레스 및 우울감 극복 위한 실내활동 콘텐츠 마련

박미경 | 기사입력 2020/03/31 [09:06]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국립공원 색칠놀이 서비스 제공

코로나-19로 인한 국민 스트레스 및 우울감 극복 위한 실내활동 콘텐츠 마련

박미경 | 입력 : 2020/03/31 [09:06]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소장 이용민)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색으로 만나는 국립공원 국립공원 색칠놀이 서비스를 지난 28일부터 제공하고 있다.

▲ 국립공원 색칠놀이 도안 이미지

 

국립공원 색칠놀이 도안은 북한산국립공원 깃대종, 도봉산 대표 봉우리 등 북한산국립공원의 자연과 경관을 주제로 제작되어, 국립공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문정문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미뤄진 학생들이 국립공원 색칠놀이 서비스와 함께 가정에서 조금이나마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안은 북한산국립공원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 SNS 계정에 업로드되어, 누구나 다운로드 및 출력하여 이용할 수 있다. 출력이 어려운 가정의 경우 향후 우편발송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북한산국립공원 홈페이지 또는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탐방시설과(031-828-8025)에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