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천군, 향(香)미(味)와 함께하는 장항6080골목나들이 운영

장미 향 가득한 뉴트로 골목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서천군으로 여행

박동식 | 기사입력 2020/05/22 [03:40]

충남 서천군, 향(香)미(味)와 함께하는 장항6080골목나들이 운영

장미 향 가득한 뉴트로 골목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서천군으로 여행

박동식 | 입력 : 2020/05/22 [03:40]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서천군은 장항읍주민자치회와 함께 개발한 향(香)미(味)와 함께하는 장항6080골목나들이 관광 상품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번 관광 상품은 문화체육관광부 생활관광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장항읍주민자치회에서 관광 코스를 개발하고 운영 중인 사업이다.

 

▲ 향미와 함께하는 골목 나들이


상품은 2가지로 구성됐으며, 1코스는 향미미션여행으로 어린이, 가족 단위 관광객을 대상으로 장항제련소에서 사라진 금괴를 찾아라 라는 약 1시간가량 소요되는 체험, 관람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코스는 향미느린여행으로 향미여행 희망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곳곳에 위치한 장항의 이야기를 듣고 직접 체험, 관람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코스는 약 2시간가량 소요된다.

 
두 코스 모두 마을해설사가 장항의 역사, 문화, 관광 등을 참가자의 눈높이에 맞춰 해설하고, 투어 코스별 체험 및 미션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군 관광축제과장은 향미여행 프로그램은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관광 사업으로, 서천 관광을 선도할 브랜드 상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