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슬기로운 주말여행 가이드북 발행

여행객 3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한미숙 | 기사입력 2020/06/02 [07:10]

이천시, 슬기로운 주말여행 가이드북 발행

여행객 3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한미숙 | 입력 : 2020/06/02 [07:1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25세에서 39세까지 한국인 여행객 3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응답자의 77%가 올해 안에 국내여행을 할 계획으로 나타났다. 또한 5월 초 연휴기간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상당수의 여행객(67%)이 1박 일정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이처럼 외국여행보다 짧은 국내여행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것이다. 당신이 국내여행을 어디로 갈지 고민이라면 이 책을 주목해 보자.

 

이천시는 최근 교육·역사전문가 겸 여행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최석재(47) 작가와 함께 이천시 주말여행 가이드북 절대 후회하지 않을 슬기로운 주말여행을 발행했다고 전했다. 부제는 아이들과 떠나는 판타스틱 이천여행이다.

 

▲ 슬기로운 주말여행 가이드북 _ 이천시 


책에서 작가는 이천 체험을 동행하는 찬쭈와 함께 산수유축제, 인삼 축제, 쌀문화축제, 복숭아 축제까지 구석구석 이천을 여행한다. 여기에 돼지테마파크부터 세라피아도자박물관, 농촌체험마을까지 이천의 모든 체험과 이색 여행을 최쌤과 찬쭈는 동행하며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친절하고 자세하게 이천의 주말여행을 안내한다.

 
이천시장은 추천사에서 여행은 사랑이다. 있는 그대로를 존중하는 게 사랑이니까. 여행을 가면 우리는 그곳의 하늘과 땅 그리고 그곳에 사는 사람들과 그들의 살림살이를 만난다. 이 책에는 있는 그대로의 이천이 소개되고 있다. 독자들이 있는 그대로의 이천을 사랑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이천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