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성불산산림휴양단지, 오는 8일 재개장

지난 2월 문을 닫은 성불산산림휴양단지(괴산읍 충민로 기곡길 78)를

김미숙 | 기사입력 2020/06/04 [08:51]

괴산군 성불산산림휴양단지, 오는 8일 재개장

지난 2월 문을 닫은 성불산산림휴양단지(괴산읍 충민로 기곡길 78)를

김미숙 | 입력 : 2020/06/04 [08:5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충북 괴산군이 오는 8일 성불산산림휴양단지를 재개장한다. 괴산군은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지난 2월 문을 닫은 성불산산림휴양단지(괴산읍 충민로 기곡길 78)를 정부의 생활 속 거리 두기 로의 정책 전환에 따라 오는 8일부터 다시 운영한다. 이에 따라 이달 중 단지 내 시설물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오는 3일 오전 9시부터 숲나들e(https://www.foresttrip.go.kr)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또한 5일(오전 9시)부터는 오는 7월분 이용 예약도 가능하다.

 

▲ 성불산산림휴양단지 _ 괴산군  


괴산군은 재개장 일정에 맞춰 단지를 찾는 이용객들에게 재밌고 다양한 볼거리를 주기 위해 동화의 숲 등 5곳에 그림자 조명 을 설치했다. 밤이 되면 다양한 이미지와 센스 넘치는 문구들이 단지를 환하게 밝히며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방문객들에게 힐링과 즐거운 추억거리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괴산군은 깨끗한 자연휴양림을 함께 만들어요!, 성불산자연휴양림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등 환영과 캠페인 문구부터 휴양림 시설 안내, 괴산 농·특산물 및 축제 홍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와 그림으로 낭만적인 여름 야경을 연출할 계획이다.

 

▲ 성불산산림휴양단지


군 산림녹지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을 성불산산림휴양단지에서 치유할 수 있도록 재개장 준비를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방문객들께서는 감염병 예방을 위해 단지 내 이용 시 개인위생수칙과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잘 준수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괴산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꼼꼼히 시설물 소독을 하고, 14인 이상 단체 숙박객이 머물 수 있는 숲속의 집 2개 동과 한옥체험관(30인 이상 수용)은 당분간 운영하지 않기로 했다. 현재 보완공사 중인 야외 야영장은 올 하반기 중 문을 연다는 계획이라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