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수국수국한 비짓부산 랜선 여행 이벤트 실시

수국수국한 비짓부산 랜선 여행 이벤트를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2주간 진행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6/25 [10:02]

부산관광공사, 수국수국한 비짓부산 랜선 여행 이벤트 실시

수국수국한 비짓부산 랜선 여행 이벤트를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2주간 진행

이형찬 | 입력 : 2020/06/25 [10:0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부산의 아름다운 여름 관광지를 방안에서 랜선으로 느낄 수 있는 수국수국한 비짓부산 랜선 여행 이벤트를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수국수국한 비짓부산 이벤트는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에서 랜선으로 부산을 여행 후 직접 방문하고 싶은 부산 관광지 콘텐츠에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내달 10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수국 생화 꽃다발을 선물한다.

 

▲ 수국수국한 비짓부산


경품 수령 시 부산 여름이 그리운 나에게, 부모님께 또는 친구에게 메시지 카드와 함께 부산의 여름을 선물 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www.visitbus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인해 유채꽃 축제부터 수국꽃 축제까지 꽃축제 취소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가 부산 꽃축제에 방문하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비짓부산으로 안전하게 부산을 여행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