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티투어, 코로나19 극복 무료 하이킹 프로그램 운영

부산시티투어와 해설사를 동반한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장기간 지속하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7/02 [09:47]

부산시티투어, 코로나19 극복 무료 하이킹 프로그램 운영

부산시티투어와 해설사를 동반한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장기간 지속하는

이형찬 | 입력 : 2020/07/02 [09:4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 부산시티투어가 코로나19에 지친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7월 1∼18일 수∼토요일 부산시티투어와 갈맷길 3-3일부 구간을 대상으로 한 무료 하이킹 프로그램인 그래! 부티타자!를 진행한다. 그래! 부티타자!는 부산시티투어와 해설사를 동반한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장기간 지속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부산시민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진행한다.

 

▲ 부산시티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하는 부산시민은 부산시티투어 홈페이지 자유게시판과 부산여행특공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회적 거리 두기와 병행해 하루 10∼15명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발열 측정 및 마스크 상시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 부산시티투어


공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에 지친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몸과 마음의 치유를 위해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부산 대표 관광 상품인 부산시티투어가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부산시티투어는 7월 19일까지 순환 노선 티켓을 성인·소인·주중·주말 구분 없이 1인 5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