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2020 태화강 국가정원 백서 발간

태화강 국가정원의 아름다움과 역사, 문화적 가치를 홍보

한미숙 | 기사입력 2020/07/21 [06:14]

울산광역시, 2020 태화강 국가정원 백서 발간

태화강 국가정원의 아름다움과 역사, 문화적 가치를 홍보

한미숙 | 입력 : 2020/07/21 [06:14]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태화강 국가정원의 지정 역사와 과정 그리고 미래상을 담은 2020 태화강 국가정원 백서가 발간됐다. 울산시는 지난해 12일 대한민국 제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태화강 국가정원의 1주년을 기념해 태화강 국가정원의 아름다움과 역사, 문화적 가치를 홍보하고, 한때 죽음의 강으로 불리었던 태화강이 국가정원으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과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태화강 국가정원 백서를 발간했다.

 

▲ 2020 태화강 국가정원 백서 


울산시는 전국 지자체 및 유관기관 등에 이 백서를 배부해 태화강 국가정원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 백서는 태화강의 과거와 현재, 국가정원 범시민 추진 서명운동과 지방정원 등록, 정원박람회 개최 등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 추진과정 국내 최초 수변 생태 정원으로서의 역사와 가치에 대한 연구, 태화강의 각종 지표 및 통계자료 조사, 언론 보도 분석 및 외부평가, 태화강 국가정원의 향후 과제 및 미래상 등 다채로운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이 백서 전문은 울산시 누리집에 게시돼 있으며 울산시민을 포함한 모든 사람이 쉽게 내려받아 열람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