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한국 고객 위한 실시간 한국어 온라인 상담 서비스 개시

실시간 한국어 상담으로 항공편 예약, 운항 정보 등 편리하게 문의 가능

박소영 | 기사입력 2020/07/30 [00:48]

캐세이퍼시픽항공, 한국 고객 위한 실시간 한국어 온라인 상담 서비스 개시

실시간 한국어 상담으로 항공편 예약, 운항 정보 등 편리하게 문의 가능

박소영 | 입력 : 2020/07/30 [00:4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한국 고객을 위한 실시간 한국어 온라인 상담 서비스 ‘라이브 채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항공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라고 한다. 라이브 채팅은 캐세이퍼시픽 한국 지사의 예약부 직원이 담당하며, 고객 문의에 실시간 채팅 형식으로 상담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항공편 예약, 운항 정보, 탑승 시간 등 항공 이용 전 과정에서 생기는 문의 사항에 대해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은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한국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국어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 한국고객 위한 실시간 한국어 온라인 상담 서비스 


구체적인 이용방법은 캐세이퍼시픽 웹페이지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연락처 탭을 선택하고 우측 하단의 채팅창 아이콘을 클릭하여 베라-가상도우미 시작하기 및 한국어를 선택하면 담당 직원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한국어 안내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영어 및 중국어 안내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가능하다. 단, 발권 등 일부 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웹(Web)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캐세이퍼시픽은 라이브 채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수준을 개선시켜 나갈 예정이다. 정보기술(IT)을 활용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캐세이퍼시픽은 전반적인 서비스 평가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편의 및 소통을 증대한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