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생태갯벌과학관, 각종 체험 프로그램 호응 최고

리모델링, 토피어리 포토존과 탐방로 해당화길 조성 후 이곳을 찾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20/08/12 [05:36]

무안생태갯벌과학관, 각종 체험 프로그램 호응 최고

리모델링, 토피어리 포토존과 탐방로 해당화길 조성 후 이곳을 찾는

한미숙 | 입력 : 2020/08/12 [05:36]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무안군 해제면에 위치한 무안황토갯벌랜드가 생태갯벌과학관 리모델링, 토피어리 포토존과 탐방로 해당화길 조성 후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8일 재개관한 생태갯벌과학관은 500여 점의 생물표본, 디지털수족관, 갯벌미래관 등 상설전시와 어린이 전용 키즈놀이터, 힐링카페 정비를 통해 체류형 가족 단위 여행객이 찾는 관광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 무안생태갯벌과학관 랑게조형물 


또한 지난 6월 27일부터 선보이고 있는 무안갯벌 지주식 돌김과 천일염을 이용한 가족 단위 김굽기 프로그램인 만난(맛난)김에 김 구워요 는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체험을 위한 프로그램 접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모든 참가자는 시작 전 발열 체크,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 참가자 간 좌석 거리 확보 등 방역수칙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 무안생태갯벌과학관-김굽기 체험모습 


한편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질 경우 해저 탐험, 남도 요리왕, 드론 타고 갯벌로 등 가상현실(VR) 프로그램과 스마트에듀 증강현실(AR) 프로그램, 자연학습 프로그램 등을 순차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