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스마트투어 앱 서비스 시행

스마트폰을 이용해 무안 관광정보를 한눈에

양상국 | 기사입력 2020/08/24 [17:12]

무안 스마트투어 앱 서비스 시행

스마트폰을 이용해 무안 관광정보를 한눈에

양상국 | 입력 : 2020/08/24 [17:1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무안군이 코로나19 영향으로 개인이나 가족단위 형태의 관광이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에 맞춰 스마트폰을 통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무안군의 관광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바일앱 서비스를 시행한다. 무안 스마트투어 앱은 기존의 이미지와 텍스트 중심의 단순 정보제공 앱과는 달리 사용자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특별한 조작 없이도 자동으로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음성으로 안내하여 여행지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며, 현재 위치에서 원하는 목적지 길찾기, 스탬프투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 무안 스마트투어 앱 서비스 국문_리플렛_겉면 


또한 회산백련지, 황토갯벌랜드, 밀리터리 테마파크, 초의선사탄생지 등 무안의 대표 관광지를 비롯한 문화재, 전시관, 먹거리 등 200곳에 대한 음성안내 해설을 들을 수 있으며, 주요 관광지 50곳은 4개 국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안내하고 있다.

 
무안군은 모바일앱 출시를 기념해 8월 24일 부터 9월 12일 까지 20일간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실행 후 사용자 이름과 핸드폰 번호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무안 스마트투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안 스마트투어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무안 스마트투어 앱 서비스 국문_리플렛_안면 


군 관계자는 무안 스마트투어 앱으로 무안관광을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알맞는 차별화된 관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