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크리에이터 관광 영상 대전 개최

코로나19 대비 뉴미디어 활용 보성 관광 콘텐츠 준비

이소정 | 기사입력 2020/09/01 [08:21]

보성군, 크리에이터 관광 영상 대전 개최

코로나19 대비 뉴미디어 활용 보성 관광 콘텐츠 준비

이소정 | 입력 : 2020/09/01 [08:2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보성군은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크리에이터 관광 영상 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관광 영상 대전은 ‘보성을 보여줘’라는 슬로건 아래 코로나19 상황 속 관광산업 침체를 극복하고 보성관광 홍보를 위한 뉴미디어 마케팅의 일환이다. 특히, 참가 자격을 일정한 팔로워 수를 확보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들로 제한하여 콘텐츠 파급 효과를 높이면서, 영상 장르와 공모 주제에는 제한을 두지 않아 크리에이터들의 무한한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했다.

 

▲ 크리에이터 관광 영상 대전 포스터


보성군은 코로나19 상황 속 비대면·온라인 여행 시대가 열림에 따라 관광영상대전을 통해 간접적인 보성관광, 여행정보 공유, 관광 보성 이미지 구축이 가능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상황이 끝난 후 실질적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적극적으로 지역 방문을 유치하고 홍보할 수 없는 상황에서 뉴미디어를 통해 보성의 명소를 알리고, 보성 관광지가 감성 영상으로 재탄생되어 코로나 상황이 종식 된 후 많은 분이 우리 군에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은 이번 크리에이터 관광 영상 대전과 함께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아이디어 관광 영상 대전을 추진해 지속적인 홍보 콘텐츠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관광 영상 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성군 보성문화관광 홈페이지(www.boseong.go.kr/to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