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나에게 맞는 부산 언택트 여행지 추천 퀴즈 이벤트 개최

SNS 채널, 유튜브, 관광포털사이트 VISIT BUSAN을 통해 나에게 맞는 부산 언택트 여행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9/03 [09:40]

부산관광공사, 나에게 맞는 부산 언택트 여행지 추천 퀴즈 이벤트 개최

SNS 채널, 유튜브, 관광포털사이트 VISIT BUSAN을 통해 나에게 맞는 부산 언택트 여행

이형찬 | 입력 : 2020/09/03 [09:4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2일 부터 오는 15일까지 14일 간 공사 공식 SNS 채널, 유튜브, 관광포털사이트 VISIT BUSAN을 통해 나에게 맞는 부산 언택트 여행지 추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소비자 그룹인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통칭)에서 유행하고 있는 성격 유형 테스트(MBTI)를 접목해 부산의 언택트 여행지를 추천하는 이벤트이다. 성격 유형 테스트(MBTI)는 자기 파악을 위한 테스트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람 간의 관계를 연결하는 수단으로도 사용된다.

 

▲ 나에게 맞는 부산 언택트 여행지는? _ 부산관광공사


공사는 MZ세대와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공사 직원들의 성격 유형 테스트(MBTI)를 활용해 나에게 맞는 부산 언택트 여행지를 소개하는 이벤트 영상을 제작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9월 15일까지 부산관광 포털사이트 비짓부산(www.visitbusan.net)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과 콘텐츠를 확인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비짓부산 미르보틀(50명), 치킨 모바일이용권(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8일 부산관광 포털사이트 비짓부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공사가 준비한 영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MZ세대와 다양한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여행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